리콜 전체검색 결과
- 게시판 1개
- 게시물 149개
- 1/15 페이지 열람 중
DK 뉴스 게시판 내 결과
더보기-
지난해 겨울 연휴 동안 판매된 스타벅스 브랜드 머그잔 44만 개 이상이 리콜됩니다.미 소비자 제품 안전위원회는 스타벅스 연말 선물 세트로 판매된 머그잔 일부에 뜨거운 음료를 채우거나 전자레인지로 데우면 과열되거나 부서져 화상과 열상 위험이 있다며 해당 제품을 리콜한다고 밝혔습니다. 리콜 대상인 머그잔은 스위스 식품 기업 네슬레가 제작한 스타벅스 연말 선물세트로 2개의 머그잔이 포함된 스타벅스 기프트 세트, 클래식 핫 코코아와 머그 세트, 페퍼민트와 핫초코 머그 세트, 그리고 홀리데이 블렌드 커피와 머그 세트 등입니다.해당 제품들은 …
-
전자제품 대형 유통업체인 베스트바이가 28만 7천대 이상의 에어프라이어와 에어프라이어 오븐을 리콜했습니다.미 소비자 제품 안전 위원회(Consumer Product Safety Commission)는 지난 14일(목), 브랜드 인시그니아(Insignia)의 에어 프라이어 오븐이 과열 위험으로 유리문 파손이 발생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또한 에어프라이어기의 경우 손잡이가 과열돼 녹거나 부러질 수 있다고 전했습니다.소비자 안전 기관에 따르면 프라이어에 불이 붙었다는 6건을 포함해 기계의 손잡이가 녹거나 오븐의 유리문이 부서지는 사고가 …
-
일본 자동차 제조업체 토요타가 안전 문제로 픽업 트럭과 SUV에 대한 자발적 리콜을 발표했습니다.이번 리콜 발표에 따르면 리콜 대상 차량은 약 38만1000대로 2022~2023년형 토요타 타코마 픽업 트럭이 여기에 포함됐습니다.토요타는 성명을 통해 "후륜 축 조립 라인 끝에 남아 있는 용접 잔해의 너트가 점차 풀리고 떨어질 수 있다"고 리콜 이유를 설명했습니다.이어 "너트 분리가 발생하면 차량 안정성과 브레이크 성능에 영향을 미쳐 충돌 위험이 높아진다"며 각별한 주의를 당부했습니다.이번 리콜에 …
-
테슬라가 자사 차량의 자율주행 보조장치인 '오토파일럿'의 결함을 수정하기 위해 200만 대가량을 리콜하기로 했습니다.이번 리콜은 지난 2012년 10월부터 올해 12월 사이 미국에서 판매된, 거의 모든 테슬라 차량이 대상입니다.이번 조치는 연방도로교통안전국이 2년간의 조사 끝에 "테슬라 '오토파일럿'이 오용 가능성이 있다"고 판단한 데 따른 것입니다.오토파일럿 기능은 차량 속도를 주변 교통 상황과 일치시키고운전자가 차선 내에서 방향을 조종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하지만 오토파일럿 기능이 작동한 테슬라 차량이 다른 …
-
소비자제품안전위원회(US Consumer Product Safety Commission)가 어제(30일) 화재 및 화상 위험으로 인해 거의 3만 개의 온열 담요를 리콜했습니다.2022년 8월부터 2023년 10월까지 판매된 Berkshire Blanket & Home Co.의 전기 담요는 흰색 디지털 컨트롤러 장치가 있는 코드로 제어됩니다.리콜에 앞서 해당 전기 담요 제품이 타거나 과열되었다는 보고가 9건 있었는데, 부상자는 보고되지 않았습니다.리콜에 해당 되는 문제의 전기 담요 제품은 berkshireblanket.com뿐…
-
일본 완성차 제조업체 혼다(Honda)가 차량 충돌 시 탑승자를 보호하는 안전벨트 결함으로 인해 2023~2024년형 어코드 및 HR-V 모델 등 수십만 대를 리콜합니다.연방 도로교통안전국(NHTSA)은 혼다가 앞좌석 안전벨트 프리텐셔너의 부품 일부가 누락돼 이러한 조치를 단행한다고 밝혔습니다.부품 누락으로 인해 차량이 충돌했을 때, 승객이 제대로 고정되지 않을 위험성이 있다는 것입니다.NHTSA는 차량 조립과정에서 오류로 이 결함이 생길 수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지난 16일까지 혼다로부터 총 7건의 관련 사항을 접수했다고 전…
-
살모넬라균 오염으로 인해 여러 브랜드의 반려동물 사료가 리콜됐다고 질병통제예방센터(CDC)가 밝혔습니다.리콜된 사료 브랜드는 텍사스를 기반으로 하고 있는 미드 아메리카 펫 푸드(Mid America Pet Food )시설에서 생산되었으며 전국적으로 배송됐습니다.CDC는 지난 9일(목) 해당 회사에서 제조한 애완동물 식품 브랜드가 살모넬라 오염 가능성으로 인해 리콜 조치됐다고 전했습니다.영향을 받는 이 회사의 사료 브랜드는 빅터 수퍼 프리미엄 도그 푸드(Victor Super Premium Dog Food), 웨이니 피드 도그 푸드(…
-
전자제품 전문 유통회사인 베스트 바이(Best Buy)가 뜨거운 음식이 쏟아져 화상을 입을 수 있는 위험 때문에 약 100만 개에 달하는 압력솥과 별도 내솥을 리콜합니다.인시그니아(Insignia)라는 브랜드로 판매되는 리콜 대상 압력솥에는 내솥에 용량 표시가 잘못되어 있어 소비자가 내용물을 너무 많이 채울 수 있습니다.현재까지 베스트 바이는 압력에 의해 솥의 내용물이 배출되는 사건 보고를 31건 접수했으며 그중 2도 화상 등 심각한 화상을 입는 피해가 17건 발생했다고 전했습니다.인시그니아 다기능 압력솥과 교체용으로 별도 판매됐던…
-
테슬라의 전기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모델X'5만여대가 리콜 조치됩니다.17일(화) 연방 도로교통안전국(NHTSA)은 테슬라가 2021~2023년형 모델X 차량 5만4676대를 리콜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해당 차량들은 브레이크 오일이 부족해도 이를 감지하지 못하고 경고를 알리지 않을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전해졌습니다.당국은 테슬라의 해당 차량들이 브레이크 시스템과 관련한 연방 표준 요구사항을 준수하지 못했다고 설명했습니다.그러면서 브레이크 오일이 제대로 표시되지 않으면 브레이크 성능에 영향을 미치고, 결국 사고 위험이 높아질 …
-
현대차와 기아가 엔진 부품 화재 위험으로 각각 약 160만대, 170만대를 리콜한다고 연방 도로교통안전국(NHTSA)이 밝혔습니다.NHTSA가 밝힌 기아 리콜 대상은 2010∼2019형 보레고, 2014∼2016년형 카덴자, 2010∼2013년형 포르테·포르테 쿱·스포티지, 2015∼2018년형 K900, 2011∼2015년형 옵티마, 2011∼2013년형 옵티마 하이브리드·소울, 2012∼2017년형 리오, 2011∼2014년형 소렌토, 2010∼2011년형 론도 등입니다.기아차는 차량의 전자제어유압장치(HECU)가 합선을 일으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