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업소록

댓글 7
/ 7

댓글목록

구름빵먹고날자님의 댓글

구름빵먹고날자 작성일

직원들도 나이스하시고, 예약하고 가서 그런지 대기시간도 길지 않아서 좋았구요. 무엇보다도 몸 아픈곳, 원장님이 자세하게 진찰 상담 해주시고 처방 후 팔로우업도 잘 해주셔서 만족이었습니다.

팥빙수님의 댓글

팥빙수 작성일

여자 원장님이 솔직하게 속시원하게 진단해주시고, 알려 주셔서, 영어가 불편하신 분이거나 바쁘신 분이거나 남자 의사와 삼당 받는 것이 꺼려지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해피님의 댓글

해피 작성일

추천 합니다.실력파 선생님.다방 면으로 실력자 이십니다.

콩이마미님의 댓글

콩이마미 작성일

전 비추여.. 너무 돈 많이 밝히시는거 같아요..안해도 되는 검사 자꾸하라 그러고...비타민 주사는 왜 그렇게 맞으라 하시던지 ㅡㅡ 환자가 아푸면 나아지게 좋게 말씀 안하시고 너무 겁만 주는.. 전 이 병원 끊고 다른 병원으로 옮겻습니다

하하2님의 댓글

하하2 작성일

동료가 너무 아파서 갔는데, 돈을 너무 밝혀서 그냥 나왔다고 하더군요.. 방송에 나와서 할 때랑 너무 다른 것 같습니다.

greenberry님의 댓글

greenberry 작성일

전 좋았는데! 여기저기 관절이 많이 아파서 몇군데 병원에 들렀었는데 별 도움이 안되더군요. 한국에 나갈수 있는 상황도 아니어서 고민이었는데 윤선생님께서 비싼 약도 무료로 받게 해주셨고 정확한 병명도 알려주셨어요. 덕분에 지금음 많이 좋아진 상태 입니다~ 굉장히 친절하시고 자세히 설명해주시니 추천합니당

거울아거울아님의 댓글

거울아거울아 작성일

보험이 없어서 어마어마한 병원비 부담에 아파도 병원도 못가고 가끔 한국에나 나가야 병원을 갔었는데, 주변 사람들 추천으로 여기 병원에 갔었어요. 선생님께서 너무 편하고 즐겁게 진료해주셨어요. 약처방도 약이 비싸다면서 제일 싼 약국도 직접 찾아서 알려주셨어요.  위치도 좋고, 병원 분위기도 좋고, 무엇보다 의사 선생님과 간호사선생님들의 환한 미소가 하루를 기분좋게 하는 날이었어요. 감사합니다.

댓글쓰기

내용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순서대로 입력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