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달라스라이프

DFW 지역에서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맛볼 수 있는 추천 레스토랑 6곳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달라스라이프 댓글 0건 작성일 24-01-19 17:24

본문

2024년에는 건강한 음식을 먹겠다는 다짐을 했다면, 우리가 소개하는 건강 맛집 정보들이 도움이 될 것이다. DFW 지역에는 맛있는 채식 요리들과 기름기가 적은 단백질로 구성된 음식들을 만나볼 수 있는 레스토랑들이 가득하다. 또한 올해는 음주 습관을 개선하겠다는 다 목표를 세운 사람들이 있다면, 술 대신 콤부차, 또는 스파클링 워터를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정리 = KTN보도편집국 

 

1. 브릭스 바비큐 – 포트워스(Brix Barbecue in Fort Worth)

4435561e493292d40214342cdc7decb4_1705706367_24.jpg 

현재 텍사스에서 큰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바비큐 식당 중 하나가 있다. 바로 2023년 포트워스에서 문을 연 브릭스 바비큐이다. 

지난가을 텍사스 월간 바비큐 에디터인 다니엘 본(Daniel Vaughn)은 브릭스에 관한 이야기를 ‘잇 드링크 DFW 팟캐스트(Eat Drink DFW podcast)’를 통해 소개한 바 있다. 

팟캐스트에서 다니엘은 피트마스터 제레미야 제메네테(Jeremiah Jemente)의 텍사스 포체타 삼겹살(Texas porchetta pork belly)과 와규 소고기 삼겹살(Wagyu beef belly), 홈메이드 할라피뇨-체다 소시지(jalapeño-cheddar sausage)에 대한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2. 카바 – 에디슨, 알링턴, 코펠, 프리스코, 달라스, 덴튼, 유리스, 플라워 마운드, 포니, 포트워스, 플레이노, 리차드슨, 유니버시티 파크(Cava in Addison, Arlington, Coppell, Frisco, Dallas, Denton, Euless, Flower Mound, Forney, Fort Worth, Plano, Richardson and University Park)

레스토랑 ‘카바’는 DFW 지역에서 가장 많은 매장을 운영하고 있는 곳으로, 지중해식 패스트-캐주얼(fast-casual) 스타일의 식당이다. 

카바는 모든 사람들의 취향을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음식들을 제공한다. 푸드 에디터 에린 부케(Erin Booke)는 “그릇 안에 가득 담긴 채소 위에 비네그레트(vinaigrette) 드레싱 소스를 얹어 즐기는 샐러드 메뉴가 아주 맛있다”고 평가했다. 

또한 피타, 특히 바삭한 팔라펠은 채식주의자들에게 포만감을 줄 수 있는 좋은 옵션이다. 샐러드 안에 있는 곡물들 역시 건강함을 느끼게 해준다. 더불어 이곳은 원하는 재료로 구성하는 키즈 메뉴도 판매하고 있다. 

 

3. 맨하탄 프로젝트 비어 컴퍼니 - 달라스(Manhattan Project Beer Company in Dallas)
4435561e493292d40214342cdc7decb4_1705706456_5.jpg
브루어리에서 판매하는 음식은 놀랍게도 훌륭하다. 커뮤니티 비어 컴퍼니의 브레인데드 브루잉(BrainDead Brewing)의 코마 버거(Coma Burger), 스몰 비어 워크(Small Beer Works)와 스몰 피자를 함께 즐기는 리글리 틴(Wriggly Tin)의 음식들이 이를 증명한다. 
문제는 브루어리에서는 가볍게 음식을 즐기는 대신 과도한 음주를 하게 된다는 것이다. 
푸드 리포터인 클레어 밸러는 맨하탄 프로젝트의 레몬-오레가노 비네그레트를 곁들인 연어 샐러드를 적극 추천한다. 이 음식에 대해 그녀는 “후라이드 치킨만큼 맛있다”고 말한다. 이 메뉴는 건강한 음식을 먹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원동력이 될 것이다. 

4. 모던 마켓 – 플레이노, 리차드슨, 라스 콜리나스, 사우스레이크, 달라스(Modern Market in Plano, Richardson, Las Colinas, Southlake and Dallas)
1월은 따뜻한 수프를 즐기기에 좋은 시즌이다. 모던 마켓은 3가지 수프 종류를 판매하고 있는데, 토마토-바질, 그린 치킨 칠리, 커리 고구마 수프 중 선택할 수 있다. 
이후, 메인 코스로 가장 좋아하는 야채들과 과일을 고를 수 있다. 특히 어반 파커 샐러드는 구운 버터넛 스쿼시와 레드 비츠, 말린 크랜베리, 염소 치즈로 구성돼 있으며, 메이플-머스타드 드레싱이 함께 제공된다. 또한 저크 튜나(Jerk Tuna)는 구운 고추와 오이, 아보카도, 망고 샐러드로 구성돼 있고, 캐리비안 향신료와 크릭 요커트로 만든 드레싱을 얹어 먹으면 된다. 
모던 마켓은 푸드 리포터 이멜다 가르시아(Imelda García)가 가장 사랑하는 샐러드, 수프 레스토랑이다. 

5. 사쉐 – 하이랜드 파크(Sachet in Highland Park)
4435561e493292d40214342cdc7decb4_1705706510_46.jpg
많은 사람들이 사쉐에 대해 “달라스에서 음식을 먹기 좋은 가장 좋은 레스토랑이다”라고 말한다. 사쉐는 달라스에서 비즈니스 런치를 즐기기에 좋은 최고의 레스토랑 중 하나다. 
이곳의 인기 메뉴로는 무함마라와 허브 라브네(herb labne)가 곁들어진 크루디테(crudité)가 있으며, 피타 대신 야채를 추가할 것을 추천한다. 또한 이곳의 “샐러드 볼” 섹션은 병아리콩, 닭고기, 또는 연어와 야채로 가득하다. 만약 배가 너무 고프다면, 스파이시 바바 가누시(spicy baba ghanoush)와 함께 제공되는 치킨 샤와르마 메뉴를 주문하라. 남은 음식은 가져가 저녁에 먹으면 된다. 

6. 스위트그린 – 에디슨, 달라스, 포트워스, 사우스레이크(Sweetgreen in Addison, Dallas, Fort Worth and Southlake)
2023년 스위트그린에서 판매하는 치킨 페스토 팜 샐러드를 먹기 위해 얼마나 많은 돈을 썼는지 알고 싶지 않다. 
시금치, 퀴노아, 매운 브로콜리, 토마토, 파마산, 자타르(za’atar) 빵조각을 섞은 샐러드에 핫소스, 페스토 비네그레트를 함께 먹으면 엄마가 해준 음식을 먹는 것과 같은 따뜻함을 느끼게 된다. 유제품이나 탄수화물 섭취가 걱정이 된다면, 팜과 빵조각은 먹지 않는 것이 좋다. 스위트그린 직원들은 알레르기와 식단 제한에 민감하며, 먹을 수 있는 것과 먹지 못하는 음식을 음식 주문 시 알려주면 이들이 적절한 메뉴를 추천해 줄 것이다. 이곳의 이탈리안 찹(Italian Chopped) 샐러드와 케일 시저 샐러드도 아주 훌륭하다.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dk/dalkora/theme/basic/skin/board/false9_thumb_life/view.skin.php on line 17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