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국뉴스

美공화당, 구글에 소송..."선거운동 이메일 스팸으로 분류"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WS
미국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2-10-24 10:12

본문

공화당 전국위원회(RNC)가 최근 구글이 공화당이 발송한 선거운동 이메일을 고의로 스팸으로 분류했다고 주장하며 구글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지난 21일 RNC는 캘리포니아 동부 연방지방법원에 제출한 소장에서 구글이 RNC가 선거자금 모금 및 지지 호소 등을 위해 보낸 이메일을 정치적 성향 때문에 차별한다고 주장했습니다. 

 

RNC는 "구글은 선거자금 모금과 지지층 확보에 매우 중요한 시기에 RNC가 잠재적 기부자와 지지자에게 보낸 이메일 수백만통을 통째로 스팸 폴더에 넣어버렸다"고 주장했습니다. 

 

RNC는 평소에는 이메일 대부분이 수신자의 받은 편지함에 제대로 들어가지만, 월말에 보낸 이메일은 거의 다 스팸으로 분류된다고 주장했습니다. 

 

월말은 통상 정치자금이 가장 잘 들어오는 시기로 구글 때문에 모금 활동에 상당한 피해를 입었다는 게 RNC의 주장입니다.

 

또 RNC는 구글에 문제를 제기했지만 이런 상황이 10개월 가량 계속됐다고 밝혔습니다. 

 

공화당은 오랫동안 구글 같은 거대 기술기업이 보수 성향의 사용자를 차별한다고 주장해왔으며 기업들은 이를 강력히 부인해왔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dk/dalkora/theme/basic/skin/board/false9_thumb_town/view.skin.php on line 18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