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교뉴스
달라스 부활절 연합새벽예배, 17일 오전 5시 30분 세미한교회서 개최
페이지 정보
본문
2022년 달라스 부활절 연합새벽예배가 오는 17일(일) 오전 5시 30분 세미한교회에서 개최됩니다.
달라스 부활절 연합새벽예배는 달라스 교회협의회(회장 기영렬 목사)가 주관합니다.
달라스 교회협의회는 "사망 권세를 깨뜨리고 부활의 능력으로 살아나셨다"는 선포와 더불어 "예수님의 부활의 능력과 기쁨으로 코로나 19 팬데믹으로 인한 두려움과 연약함에서 회복되고 부활의 기쁨이 달라스 동포 사회에 임하길 소망한다"며 초청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부활절 연합새벽예배에서 설교를 맡은 기영렬 목사(달라스 드림교회)는 “예수 그리스도께서 사망의 고통을 이기시고 부활하셨다”며 “이번 예배는 3년 만에 코로나 19의 고통을 끝내고 달라스 지역의 모든 한인교회들이 연합해 부활의 주님을 기뻐하고 예배하는 시간”이라고 밝혔습니다.
기 목사는 “이번 예배를 통해서 예수 그리스도의 부활의 영광이 모든 한인사회에 아름답게 선포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달라스 지역 모든 성도들을 연합의 잔치로 초대했습니다.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dk/dalkora/theme/basic/skin/board/false9_thumb_town/view.skin.php on line 188
-
- 이전글
- 큰나무교회, 사순절 기간 동안 전교인 성경 암송 프로그램 진행
- 22.04.07
-
- 다음글
- 리빙스톤교회, 입당감사예배 드려
- 22.03.3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