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뉴스
한동훈, 충남·경기 남부 순회..."극단 세력 막아야"
페이지 정보
본문
국민의힘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이 22일 충남과 경기 남부 지역을 돌며 총선 지지를 호소했습니다.
이날 한 위원장은 자신이 임명한 장동혁 사무총장의 지역 사무실부터 찾아 힘을 실어줬습니다.
그는 민주당과 조국혁신당, 진보당을 싸잡아 비난하며 여당이 민주주의를 지키겠다고 강조하며 정상적인 상황에선 주류가 될 수 없는 극단 세력이 국회에 입성하는 걸 막아야 한다고 피력했습니다.
이어 한 위원장은 안성과 광주 등 경기 남부 요충지를 찾기 전엔 평택 해군기지에 들러 서해 수호의 날 기념식에 참석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한 위원장은 모습을 드러내지 않은 이재명 대표를 겨냥해선 외교·안보관에 문제가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한 위원장은 '이종섭·황상무'로 대표되는 여권발 악재가 어느 정도 해소됐다고 보고 야권 심판론을 다시 선거전 화두로 띄우고 있습니다.
이에 남은 기간 중도와 부동층 표심을 얼마나 움직일 수 있을지 주목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dk/dalkora/theme/basic/skin/board/false9_thumb_town/view.skin.php on line 188
-
- 이전글
- 윤 대통령 “특례시지원특별법 제정…각종 인허가 권한 특례시로 이양”
- 24.03.25
-
- 다음글
- 이낙연 "이재명 5·18 망언 충격적…정치인 수준 땅에 떨어져"
- 24.03.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