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뉴스
윤대통령, "지난 1년은 잘못된 국정 방향을 바로잡는 과정"
페이지 정보
본문
윤석열대통령이 취임 1주년을 맞은 10일 "지난 1년은 잘못된 국정의 방향을 큰 틀에서 바로잡는 과정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윤대통령은 이날 국립서울현충원 참배 후 용산 대통령실에서 이어진 여당 지도부 및 대통령실 참모진과의 오찬에서 이같이 평가한 뒤 "지난 대선 민심은 불공정과 비상식 등을 바로잡으라는 것이었다”며 “북한의 선의에만 기댄 안보, 반시장·비정상적 부동산 정책이 대표적"이라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윤대통령은 "무너진 것을 다시 세우는 데는 시간과 노력이 많이 들지만,대한민국은 올바른 방향으로 나아가고 있다고 확신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그는 "2년 차 국정은 경제와 민생의 위기를 살피는데 주안점을 두겠다며”외교의 중심도 경제에 두고 복합위기를 수출로 돌파하겠다"고 강조했습니다.
앞서 윤 대통령은 전날에도 국무회의 마무리 발언을 통해 "과거 정부가 어떻게 했는지,우리가 어떻게 변화시키는지를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강조한 바 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dk/dalkora/theme/basic/skin/board/false9_thumb_town/view.skin.php on line 188
-
- 이전글
- 러시아, 유럽행 송유관 공격당해…테러 공격 주장
- 23.05.10
-
- 다음글
- '태영호·김재원 징계' 與윤리위 시작
- 23.05.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