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뉴스
캘리포니아 12세 소년, 5개 학위 받으며 칼리지 졸업
페이지 정보
본문
캘리포니아에서 12세 소년이 커뮤니티 칼리지를 졸업하면서 5개 학위를 동시에 받아 화젭니다.
보도에 따르면 클로비스 헝은 최근 열린 캘리포니아주 풀러턴 칼리지의 졸업식 행사에 최연소 졸업생으로 참석했습니다.
9세에 이 대학에 입학한 헝은 이 학교에 13세 소년이 최연소로 졸업했다는 소식을 듣고 자극받아 입학을 결정했습니다.
이후 헝은 최연소 졸업생 기록을 경신했을 뿐 아니라 역사, 사회과학, 사회행동과 자기계발, 예술과 인간표현, 과학과 수학 등 5개 분야에서 준학사 학위를 동시에 취득하는 성과를 냈습니다.
헝의 모친 송 초이씨는 이 대학 소식지 인터뷰에서 "일반 공립학교에서는 아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킬 수 없었기 때문에 최선의 대안은 커뮤니티 칼리지였다"라고 입학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로블록스, 마인크래프트 등 게임을 즐기고 1주일에 5일은 농구를 한다는 헝은 시민항공순찰대에 가입한 데 이어 16세까지 항공기 조종사 면허를 딴다는 포부를 갖고 있다고 NBC 방송은 전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dk/dalkora/theme/basic/skin/board/false9_thumb_town/view.skin.php on line 188
-
- 이전글
- 아이오와주 대븐포트, 아파트 부분 붕괴 사고 발생
- 23.05.30
-
- 다음글
- 텍사스 제 88차 입법회기 끝, 뒤이어 '재산세·국경보안' 초점 특별회기 소집
- 23.05.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