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뉴스
바이든 대통령, 연방정부 부채한도 합의안 통과에 환영
페이지 정보
본문
연방정부 부채한도 합의안이 하원에 이어 상원도 통과하자 조 바이든 대통령은 어제(1일) "이 초당적 합의는 우리 경제와 미국민에 큰 승리"라며 환영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합의안의 상원 통과 직후 백악관 홈페이지에 성명을 내고 "누구도 협상에서 원하는 모든 것을 얻어낼 수 없다"며 이같이 말했습니다.
이에 연방정부 부채한도 합의안이 이틀전 하원에 이어 어제 상원도 통과하면서 연방정부 채무불이행(디폴트) 우려가 사실상 해소됐습니다.
상원을 통과한 법안이 바이든 대통령의 서명까지 거치면 마침내 '디폴트 정국'은 끝나게 됩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아직 일이 끝난 것은 아니지만 이번 합의는 중대한 진전"이라며 "가능한 한 빨리 서명해 국민에게 내일 직접 발표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오늘(2일)오후 이에 대해 연설할 예정입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dk/dalkora/theme/basic/skin/board/false9_thumb_town/view.skin.php on line 188
-
- 이전글
- 태런(Tarrant) 카운티에서 한 31세 남성 종신형을 선고받아
- 23.06.02
-
- 다음글
- 유엔 안보리, 북한 '위성' 발사 대응 공개회의 예정
- 23.06.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