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뉴스
텍사스 주의회, 재산세 감면 법안 통과에 난항 예상
페이지 정보
본문
텍사스 주의회가 재산세 감면 법안 통과에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그렉 애봇 주지사는 재산세 감면 법안이 통과하는데, 한번 이상의 특별 회기가 필요할 수 있다고 인정했습니다.
다만 애봇 주지사는 더 많은 특별 회기가 필요하더라도 합의에 도달하기 위해 주 상.하원의 의원들과 계속 협력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앞서 주 하원은 애봇 주지사가 지지한 관련 법안을 통과시켰지만 댄 패트릭 부주지사는 주 상원이 더 나은 계획을 가지고 있다며 주 하원의 법안을 인정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주 주 상원은 만장일치로 홈스테드 면제를 늘리는 재산세 법안인 SB1을 통과시켰습니다.
하지만 주 하원은 이같은 상원의 법안 대신 재산 소유자가 학군에 내야하는 재산세 금액을 낮추는 법안을 만장일치로 통과시킨 후 휴회했습니다.
주 하원의 관련 법안은 주지사의 승인을 받았지만 상원이 이 법안을 인정하지 않고 있습니다.
주 상원 의장 이기도한 패트릭 부주지사는 하원의 법안을 비판하며 상원 법안은 영구적이지만 하원안은 그렇지 못하다고 지적했습니다.
한편, 애봇 주지사는 긴 여름이 될 수 있음을 인정하면서 앞으로 더 많은 특별 회기가 있을 것임을 나타냈습니다.
주 상원은 내일(6일) 업무에 복귀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dk/dalkora/theme/basic/skin/board/false9_thumb_town/view.skin.php on line 188
-
- 이전글
- 하와이 관광객, 내비게이션 위성항법장치(GPS) 안내 오류에 차량사고
- 23.06.05
-
- 다음글
- 텍사스 교통부 " Talk.Text. Crash" 캠페인 시작
- 23.06.0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