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뉴스
"시민권 취득 후 새 소셜 카드 꼭 재발급 받으세요"
페이지 정보
본문
이민자들이 시민권을 취득한 경우 연방 사회보장국 에서 신분 변경을 통해 소셜시큐리티 카드(Social SecurityCard)를 반드시 재발급 받아야 합니다.
이는 시민권 취득 후 관련 서비스 혜택이 지연되는 불이익을 막기 위해섭니다.
관련 전문가들에 따르면 시민권 취득 후에도 소셜시큐리티 카드를 재발급 받지 않을 경우 메디케어 발급과 소셜시큐리티 연금 입금이 4개월 이상 지체될 수도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소셜 서비스 관계자들은 한인들의 경우 시민권을 취득할 때 이름이 바뀌지 않으면 소셜시큐리티 카드 재발급을 신청하지 않는 경우가 많아 낭패를 보는 사례들이 나타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시민권을 새로 취득한 후 소셜 시큐리티 카드를 재발급 하지 않은 사람들이 메디케어를 신청하게 되면 메디케어 당국에서 다시 해당자에게 연락해 사회보장국을 방문해 소셜시큐리티 카드를 재발급 받을 것을 요구해 지연된다는 것입니다.
한편 주소가 변경됐을 경우에는 사회보장국에 전화를 하거나 아니면 웹사이트(www.ssa.gov)에 들어가 정보를 업데이트만 하면 됩니다.
영주권자인 경우에는 주소가 변경된 경우 사회보장국에서도 업데이트 해야 하고 국토안보부 산하 이민국에도 알려야 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dk/dalkora/theme/basic/skin/board/false9_thumb_town/view.skin.php on line 188
-
- 이전글
- 주택 시장 경색에도 북텍사스 주택 구매 욕구 꺾이지 않아..
- 23.06.13
-
- 다음글
- 태런 카운티, 지역 내 10%의 홈스테드 면제 승인
- 23.06.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