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K 뉴스

포트워스 경찰과 추격전 벌인 십대와 성인 다수 체포

페이지 정보

작성자 NEWS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3-07-10 17:39

본문

지난 8일(토) 밤 포트워스에서 두 대의 도난 차량과 경찰이 추격전을 벌인 끝에 2 명의 청소년과 3 명의 성인이 체포됐다.
지난 8일(토) 밤 포트워스에서 두 대의 도난 차량과 경찰이 추격전을 벌인 끝에 2 명의 청소년과 3 명의 성인이 체포됐다.

지난 8일(토) 밤 포트워스에서 두 대의 도난 차량과 경찰이 추격전을 벌인 끝에 2 명의 청소년과 3 명의 성인이 체포됐습니다. 

 

포트워스 경찰은 이날 오후 10시30분경에 은색과 검은색 닷지 챌린저(Dodge Challenger)가 도로를 점거하고 곡예 운전을 벌이고 있다는 신고를 받고 노스 비치 스트리트(N. Beach St.)와 노스 태런 파크웨이(N. Tarrant Parkway)로 출동했습니다. 

 

이에 경찰관들이 비상등과 사이렌을키자 두 차량은 도주하기 시작했습니다. 

 

추격 끝에 경찰은 사우스 리버사이드 드라이브(S.Riverside Drive) 근처에서 운전자 다섯 명을 모두 체포했습니다. 

 

추가조사된 내용에 따르면 폭주족이 이용한 차량은 애디슨 경찰청(Addison PD)과 파머스 브랜치 경찰청(FarmersBranch PD)에서 도난 신고된 차량으로 확인됐습니다. 

 

또한 도난 된 두 차량 모두에는 가짜 번호판이 부착돼 있었습니다. 

 

붙잡힌 5명중 성인 3명은 지역 교도소에 수감됐고, 청소년 2명은 소년원으로 이송됐습니다. 

 

한편, 이 용의자들은 몇 달 전에 어스틴에서 교통 대혼란을 일으킨 폭주족의 일원이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dk/dalkora/theme/basic/skin/board/false9_thumb_town/view.skin.php on line 18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