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K 뉴스

포레스트 힐 경찰, 주택 2곳에서 연이어 발생한 총격 사건 조사 중

페이지 정보

작성자 DKNET
타운뉴스 댓글 0건 작성일 23-07-11 15:55

본문

포레스트 힐(Forest Hill) 경찰이 지난 9일(일) 주택 단지에서 발생한 두건의 총격 사건에 대해 조사 중이다.
포레스트 힐(Forest Hill) 경찰이 지난 9일(일) 주택 단지에서 발생한 두건의 총격 사건에 대해 조사 중이다.

포레스트 힐(Forest Hill) 경찰이 지난 9일(일) 주택 단지에서 발생한 두건의 총격 사건에 대해 조사 중입니다. 

 

김영도 기자입니다. 

<기자> 

포레스트 힐 경찰은 지난 9일(일) 새벽 3시 17분에 총격 신고를 받고 총격 사건에 대해 안드레아 레인(Andrea Lane 4200)에 위치한 한 주택으로 출동했다고 밝혔습니다.

 

경찰은 이 집 안에서 총상을 입고 숨진 십대 소녀를 발견했습니다. 

 

태런 카운티(Tarrant County)검시관은 사망자를 15세의 탈리아 필즈(Talia Fields)로 확인했습니다. 

 

이어 같은 날 새벽 4시18분에, 경찰은 메이든 레인(Maiden Lane 6000)의 한 주택에서 또 다른 총격 사건 신고를 받았습니다. 

 

경찰은 두 총격 현장이 서로 1마일도 안되는 거리에 있었다고 밝히면서도 두 총격 사건이 연관이 있는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경찰은 총격 용의자를 "머리에 셔츠를 둘렀고 가슴에 큰 문신이 있는 아프리카계 미국인 또는 히스패닉 남성"으로 설명했습니다. 

 

현재 이 사건은 수사가 활발히 진행 중이며, 형사들은 주민들이 증거나 용의자를 식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감시용 비디오가 있는지 확인할 것을 요청했습니다.

 

달라스 DKnet 뉴스 김영도입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dk/dalkora/theme/basic/skin/board/false9_thumb_town/view.skin.php on line 18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