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뉴스
파산한 튜즈데이 모닝 캠퍼스 부지 재개발되나?
페이지 정보
본문
파산한 튜즈데이 모닝 코퍼레이션(Tuesday Morning Corp.)이 위치해 있던 달라스 북쪽의 부지를 재개발하기 위해 여러 부동산 회사가 힘을 모으고 있습니다.
김진영 기자입니다.
<기자>
부동산 개발업자들은 LBJ 고속도로북쪽의 인우드 로드(Inwood Road)에 위치한 튜즈데이 모닝 코퍼레이션의 거대한 유통 단지를 재개발할 전망입니다.
달라스에 본사를 둔 소매업체인 튜즈데이 모닝 코퍼레이션(Tuesday Morning Corp.)는 올해 4월 파산을 발표했습니다.
페니배커 캐피탈 매니지먼트(Pennybacker Capital Management)와 M2G벤쳐스(M2G Ventures) 투자회사는 2021년 파머스 브랜치(Farmers Branch)에 있는 약 120만 평방피트 규모의 산업용 부지를 매입했습니다.
현재 이 회사들은 리 앤 어소시에이트(Lee and Associates), 리치 영 주식회사(Rich Young Co.)와 협력하여 1970년대 지어진 건물들에 대한 "대규모 건축 투자"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 부지는 인우드와 벨트우드 파크웨이(Belt wood Parkway) 근방에 위치한 47에이커 규모의 부지로, 약 6개의 대형 사무 창고 건물이 들어서 있습니다.
이에리 앤 어소시에이트와 리치 영 주식회사는 새로운 임차인을 찾기 위해 이 부동산을 홍보하고 있습니다.
리 앤어소시에이트의 아담 그래함(Adam Graham) 이사는 "미래의 입주자들을 위해 최적의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며 부지에 대한 리브랜딩을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달라스 DKnet 뉴스김진영입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dk/dalkora/theme/basic/skin/board/false9_thumb_town/view.skin.php on line 188
-
- 이전글
- 돈벼락 행운은 누구에게? 파워볼 잭팟 9억 달러에 육박
- 23.07.14
-
- 다음글
- 달라스 경찰국, 음주 운전 등 부적절한 언행한 경찰관 해고
- 23.07.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