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뉴스
DPS, 11일부터 업무 재개.. 밀린 운전면허증 예약 업무 처리 분주
페이지 정보
본문
시스템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문제가 생겨 문을 닫았던 텍사스 공공안전국 DPS가 11일(월)부터 다시 업무를 재개했습니다.
운전 면허 발급 및 기타 관련 민원을 담당했던 텍사스 전역의 DPS는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과부하가 걸리면서 노동절 연휴 이후 문을 닫았습니다.
이 기간 모든 예약 및 민원업무는 취소됐으며 긴 지연에 많은 주민들이 불편을 겪었습니다.
갈랜드에 있는 DPS 메가 센터의 문은 11일(월) 아침에 다시 열렸지만 무예약으로 면허 갱신을 희망하며 이른 아침부터 줄을 선 주민들은 발길을 돌려야만 했습니다.
DPS 직원은 “재설정된 민원인이 최대치에 도달했다며 지금으로서는 온라인에 접속해 일정을 계속 확인하는 것이 최선의 제안”이라고 밝혔습니다.
한 주민은 온라인으로 예약할 수 있는 첫 번째 일정은 내년 1월이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지역 DPS 사무소는 단기적으로 재예약 상황을 수용하기 위해 근무 시간을 연장했습니다.
또한 기존 예약에 영향을 받은 사람들을 수용하기 위해 대부분의 장소에서 현장 방문 서비스가 제한되거나 제공되지 않고 있습니다.
DPS는 9월 5~8일에 예약이 취소됐지만 아직 재예약되지 않은 사람은 CUSTOMERSERVICEDL@dps.texas.gov 로 이메일을 보내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dk/dalkora/theme/basic/skin/board/false9_thumb_town/view.skin.php on line 188
-
- 이전글
- 美 4대 곡물 메이저 회사 ADM 공장에 화재…8명 부상
- 23.09.12
-
- 다음글
- 이번 주 1~3인치 비 예상, 폭염은 일단 꺾여..
- 23.09.1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