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뉴스
FDA, 8개 회사 안약 판매 중단 경고... “이 안약 사용 마세요”
페이지 정보
본문
미 식품의약국 FDA가 8개 회사의 안약이 연방법을 위반해 승인되지 않는 채로 제조, 판매돼 왔다며 해당 회사에 경고 서한을 보냈습니다.
8개 회사는 CVS와 월그린스(Walgreens) 및 보이런(Boiron Inc.)의 , DR Vitamin Solutions, 내추럴 어떠믹스(Natural Ophthalmics), 오클루메드(OcluMed), 시밀라산 USA(Similasan USA), TRP Company 등 입니다.
FDA은 해당 회사들이 결막염, 백내장, 녹내장과 같은 안과 질환을 치료한다고 주장하는 안약을 불법적으로 판매해 왔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 회사들의 제품이 미국에서 이같은 질환을 치료하도록 승인되지 않았기 때문에 마케팅은 불법이라고 전했습니다.
FDA는 해당 제품 중 일부에는 멸균 처리 부족 등 품질 문제도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FDA는 8개 회사들에게 지적된 문제 해결 방법을 안내하고 15일 이내에 응답할 것을 통보했습니다.
FDA는 녹내장과 같은 심각한 질병을 치료한다고 주장하는 승인되지 않은 약품 광고가 오히려 소비자의 건강을 해치고, 안전하고 효과적인 의학적 치료를 받지 못하게 할 수 있다는 점을 우려한다고 밝혔습니다.
문제가 된 8개 회사의 안약 제품은 FDA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dk/dalkora/theme/basic/skin/board/false9_thumb_town/view.skin.php on line 188
-
- 이전글
- 달라스 주택 소유 부담, 북텍사스에서 '최악'
- 23.09.15
-
- 다음글
- 애틀란타서 종교 단체 소속 10대·20대 한인 6명, 또다른 한인 살해 혐의로 체포
- 23.09.1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