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뉴스
X 전면 유료화되나…일론 머스크 "소액 이용료 부과"
페이지 정보
본문
일론 머스크 테슬라 CEO가 소셜미디어 X(옛 트위터)를 전면 유료화하겠다는 뜻을 내비쳤습니다.
지난해 말 트위터를 인수한 뒤 사명 변경과 함께 슈퍼앱 전환에 나선 X가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 수립에 나섰다는 분석입니다.
머스크는 베냐민 네타냐후 이스라엘 총리와 캘리포니아주 프리몬트 테슬라 기가팩토리에서 진행한 대담에서 X 전면 유료화 방침을 밝혔습니다.
머스크는 "거대한 봇 집단에 맞서기 위해 X 시스템 사용에 대해 소액의 월별 요금을 부과하는 방향으로 전환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거대한 봇 집단은 기계적으로 만들어진 가짜 계정들을 말합니다.
또한 머스크는 이용자를 유료 가입자로 전환하면 엑스에서 봇을 배포하는 것이 번거롭고 비용도 많이 들 것이라는 견해를 되풀이했습니다.
하지만 그는 이용자들에게 얼마를 부과할지, 또는 가장 낮은 단계의 결제에는 어떤 기능이 포함되거나 포함되지 않을지는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dk/dalkora/theme/basic/skin/board/false9_thumb_town/view.skin.php on line 188
-
- 이전글
- 美 국가부채 규모 처음으로 33조 달러 돌파…셧다운 위기감 고조
- 23.09.19
-
- 다음글
- 텍사스 중산층(4인)되려면 연소득 6만 6천 달러 필요하다
- 23.09.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