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뉴스
바이든, 18일 이스라엘 방문 "미국 연대 재확인"
페이지 정보
본문
조 바이든 대통령이 18일(수) 팔레스타인 무장단체 하마스로부터 공격을 받은 뒤 보복전에 나선 이스라엘을 방문합니다.
이스라엘을 나흘만에 재방문한 토니 블링컨 국무장관은 16일 베냐민 네타냐후 총리를 비롯해 이스라엘 정부 인사들과 8시간에 걸친 마라톤회의 뒤 기자들과 만나 "바이든 대통령이 이스라엘에 중차대한 시점에 이곳에 올 것"이라며 바이든 대통령의 이스라엘 방문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블링컨 장관은 바이든 대통령이 방문 기간 이스라엘 정부로부터 전쟁 상황에 대해 브리핑을 받을 것이며, 가자 지구 민간인에 대한 인도적 지원 방안도 논의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바이든 대통령은 이스라엘에 이어 같은 날 요르단 암만을 방문, 압둘라 2세 요르단 국왕을 비롯해 압델 파타 알시시 이집트 대통령과 마무드 아바스 팔레스타인 자치정부 수반과도 만나 확전 방지 노력을 요청할 계획입니다.
바이든 대통령은 하마스와 팔레스타인 주민을 분리해 정치적으로 하마스를 축출하는 방안과 팔레스타인 독립 정부 건설을 의미하는 '2국가 해결 방안' 등 향후 대책에 대해서도 의견을 나눌 것으로 예상됩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dk/dalkora/theme/basic/skin/board/false9_thumb_town/view.skin.php on line 188
-
- 이전글
- 푸틴, 베이징 도착…시진핑과 18일 정상회담
- 23.10.17
-
- 다음글
- 더 직접적 지원 나선 美…"이스라엘에 병력 2000명 파병 준비"
- 23.10.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