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뉴스
"일시 휴전 24일 오전 7시부터"‥곧 인질 교환
페이지 정보
본문
이스라엘과 팔레스타인 무장 정파 하마스가 합의한 일시 휴전이 24일 오전 7시부터 이뤄졌습니다.
이스라엘군이 전장에서 멀어지며 완전한 일시 휴전에 이르기까진 한 시간 정도가 걸렸습니다.
이에 따라 이스라엘에 수감된 팔레스타인인들 석방을 대가로 하마스가 가자지구에 억류한 인질 수십명의 인질들이 교환 석방될 발판이 마련됐습니다.
하마스는 나흘 간의 휴전 기간 중 납치한 인질 약 240명 가운데 적어도 50명을 석방할 것이라고 약속했습니다.
하마스는 그 대가로 이스라엘이 팔레스타인 수감자 150명을 석방할 것이며 또 식량, 물, 의약품, 전기의 심각한 부족에 직면한 가자지구 남부의 팔레스타인인들에게 더 많은 지원이 제공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일시 휴전이긴 하지만 휴전 발효와 인질 석방 합의는 7주 간에 걸친 이스라엘-하마스 전쟁을 종식시킬 수도 있다는 희망을 불렀습니다.
하지만 이스라엘은 휴전이 끝나면 최소 2개월 간 치열한 공격을 재개할 것이라며 전쟁 종식 추측을 일축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dk/dalkora/theme/basic/skin/board/false9_thumb_town/view.skin.php on line 188
-
- 이전글
- "트럼프 집권시 '바이든 기후정책' IRA 다 뜯어고친다"
- 23.11.24
-
- 다음글
- “마이코플라스마 폐렴 발생 세계 곳곳서 증가세”
- 23.11.2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