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뉴스
여자 친구 살해 뒤 시신 유기한 휴스턴 남성 체포
페이지 정보
본문
휴스턴에서 여자 친구를 살해한 뒤 시신을 차 트렁크에 유기한 한 남성이 재판에 넘겨졌습니다.
지역 매체들은 어제(29일) 휴스턴에서 21세 여자 친구를 총으로 살해하고 시신을 유기한 혐의로 19세 아리엘 크루스가 기소됐다고 전했습니다.
크루스는 경찰 조사에서 범행을 모두 인정했습니다.
피해자의 가족은 지난 28일 오전 피해 여성과 연락이 되지 않자 경찰에 실종 신고를 했습니다.
이어 가족들은 실종자의 애인인 크루스와 함께 여성을 찾아 나섰습니다.
하지만 실종자와 계속 연락이 되지 않자, 이 여성의 아버지는 길거리에 주차된 딸 소유의 차량 유리창을 깨고 안을 수색했습니다.
이후 차량을 수색하던 가족들은 트렁크 안에서 실종자의 시신을 발견했습니다.
당시 크루스는 살해 사실을 숨기고 피해 여성의 가족과 함께 실종자를 찾는 척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여자 친구의 시신이 발견되자 크루스는 범행을 자백했고, 현장에서 체포됐습니다.
휴스턴 경찰국은 “피해 여성의 얼굴에 외상 흔적이 있었다”고만 밝혔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dk/dalkora/theme/basic/skin/board/false9_thumb_town/view.skin.php on line 188
-
- 이전글
- 어스틴의 유대교회 방화범, 최종 10년형 선고
- 23.11.30
-
- 다음글
- 갈랜드서 베트남계 부부 '살해 후 자살' 사건 발생
- 23.11.3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