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K 뉴스
영국군 "인질 찾으려 가자지구 상공 순회 비행 착수"
페이지 정보
본문
영국 국방부는 하마스에 억류된 인질을 찾기 위해 가자지구 상공에서 순회 비행을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영국 국방부는 성명에서 "영국 정부는 납치된 영국 국민을 포함한 인질들의 석방을 위해 역내 파트너들과 협력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이스라엘과 가자지구 상공에서 작전 수행을 비롯해 동부 지중해 상공에서 순회 비행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또 "정찰기는 전투 임무는 수행하지 않으며 인질 위치를 파악해 인질 구출과 관련된 정보만 관련 당국에 전달한다"고 설명했습니다.
이번 작전에는 비무장 무인 드론이 투입된다고 빅토리아 앳킨스 영국 외무부 장관은 BBC 방송 인터뷰에서 말했습니다.
이에 대해 하마스는 성명을 내고 "팔레스타인 국민을 겨냥한 제노사이드 전쟁에 영국군이 가담했다"고 반발하면서 영국에 이를 재고하라고 촉구했습니다.
Copyright ⓒ 달라스 코리안 라디오 www.dalkor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Warning: Use of undefined constant php - assumed 'php' (this will throw an Error in a future version of PHP) in /home/dk/dalkora/theme/basic/skin/board/false9_thumb_town/view.skin.php on line 188
-
- 이전글
- 이스라엘군, 가자 남부 지상전 속도…"탱크 수십대 목격"
- 23.12.04
-
- 다음글
- 尹, '총선 출마' 장관 6명 교체...실무형에 절반은 여성
- 23.12.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